Software Development
—-
우리 브랜드,검색어별 점유율 관리하고 있나? 비전문가의 웹기반 tiny MVP 제작기
-
- 좀 웃기게 표현했지만 ‘더 편하고 싶고 더 게으르고 싶고 더 즐기고 싶은 마음’이 이 산업혁명의 원동력이라는 거죠. 예를 들어, 걸어가고 수레를 끌고 가는 것을 어떻게 더 편하게 할까 고민하다가 증기기관이 나타났고, 어떻게 제품을 더 쉽게 많이 편하게 만들까 고민하다가 자동화 기계가 개발되고 대량 생산이 시작됐습니다. 머리를 안 쓰고 어떻게 계산과 기억을 더 쉽고 편하게 할까 고민하다가 컴퓨터가 등장했고, 이제는 어떻게 더 편하게 시스템 관리를 하고 움직이지 않고 물건을 배달받고 어려운 선택을 하게 만들까 고민하다가 인공지능(4차 산업혁명)이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.
- 몸과 머리를 안 써도 잘 굴러가게끔, 나 대신 컴퓨터가 일하게 만드는 것
- 이걸 어떻게 내가 안 하고 기계가 하게 만들까?
난 쉬고 컴퓨터가 일하게 만들려면 어떤 프로그램을 짜야 할까?
신경 써서 관리하지 않고 알아서 돌아가게 만들려면 어떤 소프트웨어를 만들어야 할까?
난 그냥 앉아서 말만 하면 알아서 집에 총알 배송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?
-
- 레딧 아이디가 'FiletOfFish1066'인 이 사용자는 자신이 “믿을 수 없을만큼 유명한 베이 지역(샌프란시스코와 근교 실리콘밸리 등을 합한 샌프란시스코 광역권) 기술 업체”에 7년 전 취직했다고 썼다. 그의 담당 업무는 다른 개발자들이 만든 프로그램을 테스트하는 일이었는데 이를 모두 자동화하는 프로그램을 짜서 컴퓨터에 맡겼기 때문에 입사 8개월 후부터는 출근해서 아무런 일도 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.
- 이에 앞서 2013년 초에는 자신의 개발 업무를 중국 프로그래머들에게 몰래 '아웃소싱'해 놓고 직장에서는 자리 지키기만 한 '밥'이라는 40대 중반 미국 프로그래머의 사연이 공개된 적이 있다.
Technology
보안
Machine Learning
빅데이터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데이터 인프라 구축 (Drama&Company)
Languages
VBA
Python
Python
python selenium
python pandas
python folium
Facebook API 포스팅 가져오기 #2 python으로 정리
Facebook API 포스팅 가져오기 #3 Image FTP 문서작성
파이썬으로 인스타그램 포스팅